1. 등록기간 : 2024. 9. 26. (목) 09:00 ~ 9. 27.(금) 17:00 (기간 중 항시납부 가능)
2. 등록대상자 : 2024-2학기 등록대상자 중 미등록자 (연구등록 포함)
3. 고지서 출력 : 2024. 9. 25.(수) 9:00 이후부터 가능
- 방법 : 인하포털시스템 접속(http://portal.inha.ac.kr) → 로그인 → INS(학사행정) → 등록 → 등록금 납부 및 고지서 인쇄 → 출력
4. 등록방법 : 무통장입금(가상계좌) or 지정은행(하나은행) 창구 납부
① 가상계좌 학생 개인별로 하나의 임시계좌가 부여된 것으로 입금자 상관 無(해당 가상계좌로 입금 時, 해당 학생 등록 完)
② 개별 가상계좌에 납부금액을 정확하게 입금해야 등록처리 完
③ 가상계좌는 금학기 등록에 사용되는 1회성으로, 다른 용도로 사용 불가능
※ 가상계좌 예금주 : "ㅇㅇㅇ(학생이름)인하대학교“
※ 가상계좌는 등록금 고지서 출력 시 기재되어있음
5. 문의 : 보건대학원 행정실 (032-860-9840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