보건대학원에서는 2024학년도 2학기 신입생 학생증 접수 일정을 안내해 드리며, 학생증 신청을 일괄접수 받아 행정실에서 배부할 예정이오니, 신입생 여러분께서는 학생증 신청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1. 신청대상 : 대학원 신입생(학생증 신규 신청자)
2. 신청기간 : 2024.08.26.(월) ~ 2024.09.06.(금)
3. 접수방법 : 메일접수
※ 오프라인 접수는 보건대학원 행정실에서 가능(60주년 330호)
※ 담당자 메일 : inha_gsph@inha.ac.kr
4. 제출서류 : 신청서 양식 1부 + 사진파일 1부
※ 사진파일의 이름은 반드시 본인의 학번으로 지정
※ 사진파일은 별도 파일로 제출해야 하므로 신청서 내 사진란은 공란으로 할 것
※ 신청서 내 반드시 본인 서명 할 것
※ 이메일 접수 시 스캔본만 인정(사진촬영 불가)
※ 신청서 양식은 공지하단의 첨부파일 참고
5. 교부일정 및 교부장소 : 2024.09.24.(화) 이후 보건대학원 행정실에서 교부
※ 교부일정은 지연될 수도 있음
6. 학생증 기능 :
가. 교내 도서관(정석학술정보관) 및 컴퓨터 실습실 이용
나. 각 호관 출입 시 이용
※ 인하대학교는 학생증 및 교직원 신분증을 통해서만 출입 허용
다. KEB 하나은행 체크카드(충전식 선불 교통카드 겸용)
※ 기존 KEB하나은행 계좌가 있다면 연동 가능하며, KEB하나은행 계좌가 없는 경우 신규 계좌개설 필수이며, 체크카드 연동은 하나은행 인하대지점 방문 요망
7. 기타
- 대학원 신입생의 교내출입권한은 입학일 이후 생성됩니다.
- 학생증이 발급되는 동안 교내출입을 원하시는 경우, 인하대학교 어플리케이션 내 '모바일학생증'을 통해 출입 가능
※ 신입생의 경우, 학생증 신청 및 발급 이전 입학일로부터 최대 60일까지 신청없이 모바일학생증 사용 가능